티스토리 뷰


수없이 많이 출시한 아이폰4 케이스...

대부분이 비슷한 디자인에 비슷한 기능을 담은 케이스 들 가운데 눈에 띄는 케이스가 있었으니...

바로 iShell City Traveler였습니다.

지난 7월 아마존에서 제품을 처음 보고 교통유심카드를 사용하지 못하는 아이폰4에 유용할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국내에서도 만날 수 있네요.(판매처 : 무아스, www.mooas.com)

카드가 쉽게 빠지지 않도록 dot을 적용한 것 보면 세세한 부분에 대한 배려가 많이 들어간 제품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iShell City Traveler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iShell City Traveler는 기존의 아이폰4용 보호 케이스와 차별화하여

교통카드/신용카드를 케이스 후면에 끼워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케이스입니다.


제품 패키지의 뒷면을 보니 재질이 폴리카보네이트(Polycarbonate)로 되어 있네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조사(www.shield-case.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4와 함께 있는 iShell City Traveler...


구성물은 케이스 본체, 더미 카드(신용카드 넣는 곳에 삽입되어 있는 카드), 보호 필름, 먼지 제거 천입니다.


케이스를 씌운 아이폰4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아이폰4에 딱맞는 사이즈로 되어 있어 끼운 후 유격이 전혀 없습니다.

제품 뒷면 사진


더미 카드를 뺀 상태로, 사진의 튀어나온 부분안에 신용카드 및 교통카드 1장을 넣을 수 있습니다.

케이스의 위 아래 사진



기존에 사용하던 에어 자킷(Air Jacket)은 하단에 스피커, 마이크를 조금씩 가려서 불편한 부분이 다소 있었는데,

iShell City Traveler는 이어폰 잭, 마이크, 스피커를 모두 가리지 않아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iShell City Traveler 뒷면에 교통신용카드를 삽입한 사진



신용카드 및 교통카드는 모두 크기가 표준화되어 있어 어떤 카드를 끼워드 딱맞게 삽입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 버스 등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아이폰4 유저분들은 타고 내릴 때 따로 지갑을 꺼내지 않아도 되니 이보다 편할 수 있을까요?

예전에 어떤 블로거분들은 교통카드를 아세톤 등으로 녹인 뒤 안에 내장된 코일을 휴대폰 케이스에 붙여 사용하는 경우가 있었는데,

iShell City Traveler가 이런 번거로움을 단숨에 해결해 줍니다.

특히 끼워진 카드 바로 윗부분에 3개의 dot(점자)이 튀어나와 있어 실수로 카드가 빠지는 가능성을 차단해 주는 센스까지 발휘합니다.

마지막으로 iShell City Traveler의 숨겨진 기능 하나!


케이스 뒷면에 교통카드, 신용카드를 끼워 사용해도 되지만, 카드를 갖고 다니지 않는 분들은 위 사진 처럼 명함을 넣어서 휴대해도 편할 것 같습니다.

테스트 해보니, 5장 가량의 명함이 딱 맞게 들어가네요.


스마트폰 보호 케이스는 이미 모델별로 수십, 수백 가지의 모델이 판매되고 있지만,

iShell City Traveler와 같이 특화 기능을 담는 등의 차별화 시도가 이어진다면, 충분히 소비자 분들의 호응을 받을 수 있지 않을 까 싶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